ASML 코리아, 2021년 상반기 채용 진행

ASML 로고.
ASML 로고.

ASML 코리아는 2021년 상반기 채용과 글로벌 멘토링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ASML 코리아는 내달 11일까지 상반기 신입 공채 지원자를 모집한다. 서류전형 및 면접 등을 통해 5월 말경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번 채용은 학사 학위 및 석,박사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다. ASML 장비의 운영 및 유지 보수와 설치 등 다양한 기술 업무를 담당한다. 근무지는 화성, 이천, 평택, 청주 등 4곳이다.

ASML 코리아는 지원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행사를 내달 1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비대면 상담도 내달 7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ASML 코리아는 이공계 여성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일환으로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의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에 올해 처음으로 참여한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소재한 ASML은 첨단 반도체 공정으로 주목받는 극자외선(EUV) 공정에 필요한 핵심 노광기를 독자 생산하는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ASML 코리아는 지난 3년동안 500명 이상의 인원을 신규 채용했다. 고용노동부 선정 2020 일자리 으뜸기업이자, 여성가족부 선정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현재 1400여명의 직원들이 이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강해령기자 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