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코엑스서 호주유학·이민·어학연수박람회 열려

6월 코엑스서 호주유학·이민·어학연수박람회 열려

호주유학, 어학연수, 조기유학 그리고 이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호주유학 & 호주이민박람회가 6월 14일-15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무역센터, 6월21일 부산 롯데호텔 개최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호주유학이민박람회에는 많은 호주대학교들과 어학연수학교 그리고 초.중.고등학교들이 대거 참가하여 1:1 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일 학교입학지원까지 무료로 가능하며, 또한 호주정부인증 이민법무사(MARA Registered) 가 직접 내한하여 호주이민상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위한 다양한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하고, 무료비자발급서비스와 유학이나 취업을 통한 이민방법 및 수속 등에 이르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워킹홀리데이나 어학연수 준비생 뿐 아니라 호주유학이나 이민을 고려하는 이들에게까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주최측 이민법무사에 따르면 “호주이민법은 매년 변경사항이 발생하기 때문에 호주유학을 통한 이민을 계획하는 분이나 기술이나 사업을 통해 이민을 하려는 분들 모두 호주정부가 공식인증하는 MARA 자격을 갖춘 이민법무사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고 계획을 세우거나 진행을 해야한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100% 무료로 진행되며 각계 전문가들에게 별도의 수수료 지불없이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 사전예약자에게는 무료항공권, 학비할인혜택, 입학금 면제, 호주현지 무료공항픽업, 무료호주숙소알선, 호주 현지 핸드폰개통 통역서비스, 은행계좌개설통역서비스, 무료 호주학생비자 및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대행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2014 서울/부산 호주유학이민박람회는 6월 14일-15일 삼성동 코엑스 무역센터 컨퍼런스룸 3층 그리고 6월 21일 부산 롯데호텔 4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열리며, 참가 신청 및 관련정보는 박람회 공식사이트(www.uhakevent.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