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달링 티저, 비키니로 섹시하게+요염하게 “너무 날씬해졌어”

걸스데이 달링 티저, 비키니로 섹시하게+요염하게 “너무 날씬해졌어”

걸스데이 달링 티저 ‘키워드’

걸스데이 달링 티저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는 비키니로 그녀들의 섹시함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에 대한 남성팬들의 관심도 그야말로 뜨겁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가 화제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에 등장하는 멤버들의 명품 몸매 때문. 걸스데이 달링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 목소리로 “섹시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가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는 미녀 걸그룹 걸스데이가 신곡 ‘달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

9일 걸스데이(소진 민아 유라 혜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곡 ‘달링(DARL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달링’ 티저 영상 속 걸스데이 멤버들은 여름 분위기에 걸맞은 의상과 비키니 등을 입은 채 군살하나 없는 ‘명품 몸매’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걸스데이는 늘씬한 몸매와 함께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 걸스데이는 오는 13일 데뷔 4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썸머타임’을 개최하며, 14일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걸스데이는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9일 걸스데이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오래도록 걸스데이로 활동하며 받은 사랑 다 돌려드릴께요~”라고 팬들을 향한 편지를 썼다.

걸스데이는 지난 2010년 7월 9일 ‘갸우뚱’으로 데뷔해 ‘반짝반짝’ ‘너, 한눈 팔지마’ ‘한번만 안아줘’ ‘오 마이 갓!’ ‘나를 잊지마요’ ‘기대해’ ‘말해줘요’ ‘여자대통령’ ‘썸씽’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으며 오는 13일 데뷔 4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썸머 타임` 공연을 앞두고 있다.

걸스데이는 인사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시는 걸그룹이 되어 단독콘서트까지 하게 되었고 정규앨범 1장과 싱글앨범 6장 미니앨범 4장 리패키지 등 정말 믿기지 않은 기록을 만들었네요.”며 “가수를 꿈꿨고 그 꿈을 이뤘고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 순간순간이 기적 같아요.”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걸스데이 달링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달링 티저 멋져” “걸스데이 달링 티저 대박” “걸스데이 달링 티저 좋아” “걸스데이 달링 티저 반할 것 같아” “걸스데이 달링 티저 섹시해”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걸스데이 달링 티저

걸스데이 달링 티저
걸스데이 달링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