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밍고, 이색적인 브런치카페 창업설명회 '화제'

까사밍고, 이색적인 브런치카페 창업설명회 '화제'

최근 이탈리안 샌드위치 파니니와 플렛브래드 신 메뉴를 대거 선보이며 브런치카페 창업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까사밍고`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본사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최근 이색 커피전문점 창업시장이 붐을 이루며 브런치까페를 테마로 창업을 준비 중인 창업주들의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며 "까사밍고는 바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카페창업에 있어서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창업설명회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까사밍고는 이전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까사밍고 홍대점, 매주 목요일 2시 까사밍고 부산서면점에서 시식 사업설명회를 개최해왔는데, 이는 워낙 참여자가 많아 사전 예약을 하지 않으면 참석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까사밍고의 본사 사업설명회는 서울 숲 sk v1타워 본사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설명회 후 까사밍고 홍대점을 방문해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참가자가 늘 몰리는 관계로 예약신청은 필수다.

한편 까사밍고는 이탈리안 샌드위치 파니니와 까사밍고 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재료와 퓨전 시켜 만든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로 20-30대 여성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독특한 플랫브레드 메뉴도 대폭 강화해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까사밍고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 지원을 위해 외환은행과 제휴, 무이자로 1억까지 대출을 지원한다. 까사밍고 창업과 사업설명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casamingo.co.kr/)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