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몰 '타오바오' 입점 노하우 공개

타오바오 실전판매 교육 3월 23일 개강···총 4주 24시간 교육

중국 온라인몰 '타오바오' 입점 노하우 공개

중국 온라인 판매와 수출업을 하고 있는 개인, 업체들을 대상으로 입문부터 실전판매와 마케팅 기법에 대한 기초교육 과정이 실시된다.

국내외 온라인 창업교육 전문 교육기관 나우앤과 코스인(대표 길기우)은 ‘타오바오 실전판매 1개월 입문과정 교육’을 3월 23일부터 4월 15일까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매주 월, 수) 총 4주 24시간에 걸쳐 나우앤아카데미(중구 오장동 127-1 센트마빌딩 4층)에서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한국 상품을 중국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 타오바오 운영관리와 실질적인 판매 마케팅을 제공한다. 또 중국 SNS 시장의 56.5%를 차지하며 중국인 3억명의 인구가 사용하고 있는 SNS 웨이보 마케팅 교육을 통해 중국에서의 판매 마케팅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주요 교육 내용은 기초세팅 과정으로 알리바바오 티몰, 타오바오에 대한 이해, 상품등록, 상품키워드 최적화 방법, 상품관리 판매 마케팅의 종류, 고객응대 채팅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매뉴얼 △한국에서 중국 배송시스템 등을 교육한다.

판매실전 과정에서는 △타오바오 카테고리 설정, 상점 디자인, 이미지 공간 설정, △상품 추천 관리자 페이지 매뉴얼 등 실무적인 내용을 다룬다. 마케팅 과정에서는 웨이보 사용법, 위젯 다운로드 회원 가입, 친구 연동하기, 친구 추가, 모멘트 사용하기 등 웨이보를 중점적으로 배운다.

코스인 길기우 대표는 “이번 중국 온라인 마케팅 수업을 통해 보다 빠르고 쉽게 타오바오에서 상품을 관리하고 판매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은 나우앤 중국 판매 기초 교육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 싶거나 타오바오, 티몰입점 판매 수출 희망하는 개인과 업체, 타오바오 판매대행 의뢰 희망 업체 등 중국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타오바오 실전판매 1개월 입문과정’ 교육의 모집인원은 25명 내외이고 수강료는 80만원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나우앤아카데미 교육팀(1544-656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유료교육에 앞서 ‘타오바오 실전판매 1개월 입문과정 공개 무료강좌’가 3월 18일(수)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무료교육에 대한 문의도 나우앤아카데미 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타오바오 실전 판매 1개월 입문과정 교육 프로그램
타오바오 실전 판매 1개월 입문과정 교육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