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피어진 "프로폴리스치약" 충치예방, 잇몸염증 완화에 탁월

수연피어진 "프로폴리스치약" 충치예방, 잇몸염증 완화에 탁월

잇몸질환은 단일 질환 환자 수 1위로, 한 해 약 800만명이 잇몸치료를 위해 치과를 찾는다.

특히 잇몸염증 및 치주질환 진료자 10명 중 7명이 40세 이상의 중장년층이며 미리 관리하고 예방하는 습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치아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

㈜경방은 치약 최초로 특허를 받은 프로폴리스치약 ‘수연피어진’ 제품을 출시했다.

수연피어진에 첨가된 `프로폴리스`는 인체에 항암, 항염 작용을 하고 면역력을 향상시켜줄 뿐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어 치아 건강에 좋다고 소개된 바 있다.

거기에 궁과 당귀, 백지, 사철쑥, 감초, 솔잎으로부터 추출한 한약재 추출물인 피어진이라는 특허물질이 첨가되어있어 기능을 한층 더 강화시켰으며 봄철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입안이 텁텁함을 없애는데 탁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시중에 치약의 색을 바꾸거나 향만을 넣어 프로폴리스치약으로 판매되는 제품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경방의 프로폴리스치약은 피어진이라는 특허물질을 증류시킨 후 첨가하여 소비자의 거부감을 줄일 뿐 아니라 잇몸염증, 잇몸질환 완화에 도움을 주고 충치예방, 구취제거, 치아미백에 효과적인 한방치약이다.

수연피어진 관계자는 ‘수연피어진은 한약재 추출물을 증류시켜 첨가해 흰 색깔을 가짐으로 소비자의 거부감을 줄인 제품이다. 잇몸건강과 치아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신경써야할 것은 치약이고 질 좋은 치약을 거부감 없이 사용하는 것이 잇몸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예방법’이라 설명했다.

수연피어진 프로폴리스치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방바이오 제천몰 (http://www.jc-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