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요즘 뜨는 유망 소자본 창업 "쌀로닭" 열풍

국내 최저가 “430만원 창업“ 개설 문의 줄 이어.




불경기에 창업하기에 아주 적합한 치킨 체인점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명품 가마솥 쌀치킨 전문점 “쌀로닭”이 그 주인공이다.

가맹비, 로얄티, 보증금 등 창업 비용에 부담을 주는 요소를 모두 없애고, 국내 최저가 창업을 실현하여 430만원에 창업이 가능하다.

배달, 테이크 아웃 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이나, 기존의 치킨 전문점을 운영하는 점주들에게 최소한의 비용을 들여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기획이 된 것이다.

홀 판매 매장을 창업할 경우에는 인테리어, 간판, 집기류 등을 모두 점주 자율의사에 맡겨, 본인이 직접 시공을 할 수 있도록 본사의 강제 조항들을 모두 없앤 것도 눈여겨 볼만한 사항들이다.

장상순 대표는 “점주들과 체인 본사간의 마찰이 많이 일어나는 인테리어, 집기류 비용들을 모두 투명하게 오픈하고, 점주들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고 설명한다.

이 같은 사실이 입소문을 타면서 가맹 개설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한다. 창업 시식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서, 보다 자세한 상담과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창업 지원팀을 통해서 예약을 하면 된다.(창업 지원팀 02-554-9838)

국내산 9호닭(900g)을 100% 우리쌀 파우더로 입혀 가마솥으로 튀겨낸 쌀치킨

“쌀로닭”의 쌀치킨은 국내산 9호닭(900g)만을 사용한다. 100% 우리쌀 파우더를 입혀 최신 가마솥 튀김기를 이용해 180도 고온으로 튀겨내 맛과 향이 뛰어나다.

치킨창업 요즘 뜨는 유망 소자본 창업 "쌀로닭" 열풍

밀가루 파우더가 아닌 쌀 파우더를 입혔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은 쌀치킨이다. 요즘 같은 웰빙시대에도 잘 맞는 먹거리 아이템이다.

많은 치킨집들 사이에서 경쟁을 하려면, 그 집만의 차별화 된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여러 가지 면에서 보았을 때, “쌀로닭” 창업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이 든다.

IMF때보다도 더 어렵다고 하는 초유의 불경기에, 꼼꼼한 분석을 통해 창업을 결정하는 것은 당연한 얘기일지도 모른다. 이럴 때 “쌀로닭” 창업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