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 창업 '무한사케 무사', 상권 걱정하지 마세요!

프랜차이즈 무한리필 주류전문점 ‘무한사케 무사’, 차별화된 컨셉트로 지역 내 명소 되기 쉬워

이자카야 창업 '무한사케 무사', 상권 걱정하지 마세요!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예비창업자라면 상권에 대한 고민이 클 수 밖에 없다. 상권에 대한 선택권이 없기 때문. 실제로 자금사정이 여의치 않은 이들은 A급 중심상권이 아닌 소위 말하는 B급 상권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B급 상권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크게 실망할 필요는 없다. 상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선택하면 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무한리필 주류전문점 ‘무한사케 무사’의 경우 입점하는 매장마다 지역 내 명소로 떠오르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상권에 상관없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무한사케 무사’는 천편일률적인 이자까야를 탈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맛과 멋을 추구하는 외식공간을 구현하고 있다. 특히 이자카야 업계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주류 무한리필 운영 방식을 도입, 독보적인 영역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1인당 9,800원만 내면 혼죠조급 사케부터 시원한 맥주, 소주, 맥주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데다 실력이 출중한 전문셰프가 제공하는 퀄리티 높은 요리안주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중심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는 경우에는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외식공간, 단체 모임장소 등을 큰 사랑을 받는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부터 퀄리티 높은 요리까지 메뉴라인이 다양하고, 주류 무한리필로 인해 실속 있는 가격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다.

동네상권이나 오피스촌, 대학가 등에서는 가볍게 술 한잔 먹기 좋은 곳으로 인기를 끌 수 있다. 고즈넉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매장 인테리어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 한잔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좋은 외식장소가 되기 때문에 동네상권에서는 가족단위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

이자까야창업 프랜차이즈 ‘무한사케 무사’의 관계자는 “상권에 상관 없이 입점하는 매장마다 단골을 빠르게 형성하고 있는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공통점이다”고 말하면서, “따라서 현재 부족한 자금 탓에 상권 선택에 어려움 및 갈등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무한사케 무사’로 상담 받아 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문의_www.musa.co.kr)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