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심형탁의 놀라운 식스팩 화제 " 건강한 몸 만들기 드디어 완성"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출처:/심형탁 SNS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출처:/심형탁 SNS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이 화제인 가운데, 배우 심형탁의 식스팩도 덩달아 눈길을 끈다.

심형탁은 과거 SNS에 "건강한 몸 만들기 드디어 완성"이라는 글과 함께 운동 전후를 비교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굴곡 없던 전과 비교해 운동 후에는 탄탄한 가슴과 선명하고 완벽한 식스팩 복근으로 근육질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심형탁은 구릿빛 피부로 섹시미까지 더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심형탁은 "드라마 촬영을 하며 하루도 빠짐없이 4개월 몸 만들기에 열중했다. 배우로서 새로운 이미지와 건강한 체력을 위해 술, 담배는 물론 식단도 조절하며 이뤄낸 결과라 보람이 크다"고 비결까지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놀랍다"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운동 진짜 열심히 했나봐"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심형탁 대단해"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 우와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슴 근육 키우기 운동은 대흉근을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흉근 강화 운동 프로그램으로 대흉근의 전체적인 크기를 키우는 벤치 프레스 - 바벨, 플랫과 플라이 - 펙 덱 머신 그리고 푸시업, 대흉근 상부를 강화하는 벤치 프레스 - 덤벨, 인클라인, 대흉근 하부를 발달시키는 벤치 프레스 - 바벨, 디클라인 총 다섯 가지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