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의 쇼핑메카 합성동에 위치한 대현프리몰(www.primall.co.kr)(지하상가)이 추석을 맞아 대현프리몰 ‘한가위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현프리몰 창원점은 개관 이후 늘 변함없이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가위 큰잔치>행사를 진행한다. 메르스 여파로 위축된 경제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말 <힘내세요 POWER세일>에 더운 여름 시원한 상가 내에서 아이스크림을 드리는 이벤트에 근래 유래 없는 인파로 상인들은 즐거운 미소를 지은바 있다. 또한 이번 행사기획도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가을, 겨울 신상품 판매와 홍보에 도움이 되는 상품교환권 증정 행사가 될 예정이다.
행사는 상품교환권 증정이벤트와 캘리그라피(손으로 그린 그림 문자) 증정이벤트 총 2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상품교환권 증정이벤트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000원 대현프리몰 상품교환권이 증정된다. 3일 동안 23일, 24일 각 300장, 25일 400작 총 1,000장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대현프리몰 창원점 상품교환권은 대현프리몰 창원점에서만 현금처럼 점포당 사용매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캘리그라피 이벤트는 9월 25일과 1일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 인사와 뜻 깊은 가훈을 캘리그라피로 경험 할 수 있다.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현프리몰 홍보판촉 담당 신순애과장은 “추석을 앞두고 상품교환권 행사를 진행해 소비심리를 살리고, 고객을 모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