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DOM “도메인 등록 시 클라우드 할인 혜택 드려요”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SDOM “도메인 등록 시 클라우드 할인 혜택 드려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도메인 브랜드 ‘KSDOM’이 도메인 신규 등록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만들 때 도메인과 함께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호스팅 서비스인데, 클라우드 호스팅은 웹호스팅에 비해 높은 트래픽과 안정성, 편의성은 물론 정책적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는 보안에도 월등히 뛰어나다. 또한 서버 호스팅보다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 독립 서버를 손쉽게 마련할 수 있어 클라우드를 찾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KS클라우드는 IDC 1위 기업인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 개발한 클라우드 서비스로 물리적 서버를 쓰는 것과 흡사한 속도와 안정성을 구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의 심사를 통과해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를 취득한 검증받은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동안 KSDOM에서 도메인 등록 시 KS클라우드 서버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만약 최고 사양의 클라우드를 사용한다면, 최대 월 167,600원씩 할인되어 년간 2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절약하는 셈이다. 기본 사양의 클라우드도 월 1만원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기간 내 신청할 경우 평생 이벤트 금액이 적용된다. 또한 KSDOM의 도메인 역시 국내도메인 11,500원, 국제도메인 11,80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도메인과 클라우드를 모두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상당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서비스운영팀의 김영호 과장은 “KSDOM의 도메인 서비스는 이미 경제적인 가격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KSCLOUD 역시 그 품질에 대해 인정을 받고 많은 분들이 사용 중이지만 정작 이 두 가지 브랜드를 함께 사용하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지 못해서 아쉬웠다”며, “도메인과 클라우드 외에도 서버호스팅, 동영상, 문자서비스 등 자체 브랜드에 대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도메인 브랜드인 KSDOM 홈페이지(www.ksdom.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도메인과 클라우드의 합작 이벤트 외에도 클라우드 기술지원비, 이전비, 컨설팅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므로 함께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마이크로소프트 COSN,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서 취득,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 호스팅 브랜드로, 도메인, 동영상, SMS, 클라우드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