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안마의자, 가습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렌탈은 가격비교사이트 이용해야 유리

정수기, 안마의자, 가습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렌탈은 가격비교사이트 이용해야 유리

생활가전 렌탈(대여) 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불황이 지속되면서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대여하는 동안 무상 AS가 가능해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과 잘 맞아 떨어졌다는 분석이다. 경제적 부담도 덜고 원하는 효용도 바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가정용 렌탈제품 뿐아니라 매장, 사무실 등 업소용 렌탈 서비스의 활성화로 이어지고 있으며 렌탈상품의 범위가 점점 넓어 지는 등 새로운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은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렌탈 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고 렌탈을 받는 방식을 선호하고 있다.

이와 관련 직수형정수기 렌탈, 냉온정수기 렌탈, 얼음정수기 렌탈, 공기청정기 렌탈, 안마의자 렌탈 등 종합렌탈 비교사이트로 유명한 렌탈포유(www.rentalforu.com) 관계자는 “렌탈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기술력도 좋아져서 양질의 상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고 제휴카드나 프로모션을 통해서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해 소비자 입장에서 비용이 많이 줄어들고 있다” 며 "최근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현빈정수기`로 불리는 동양매직의 슈퍼정수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고,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기능이 복합된 슈퍼공기청정기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쿠쿠전자의 인앤아웃슬림정수기, 청호나이스의 티니얼음정수기, 현대위가드의 애정남정수기, 루헨스의 나노다이렉트정수기,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 등이 각 브랜드별 스테디셀러이며 기술력을 앞세운 일본 이나다훼미리의 안마의자도 인기상품으로 급부상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렌탈포유에서는 위의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원의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상황에 맞는 제품으로 추천받을 수 있고 모델에 따라 사은품 선택도 가능하여, 지금 생활가전제품 렌탈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렌탈포유 공식홈페이지(www.rentalforu.com)와 상담전화 1666-0342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