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570년 역사의 튼살크림으로 유명한 ‘프라이웰’이 국내 고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우레아 보습크림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프라이웰 우레아 보스크림이 오는 12일 오전 10시 2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
프라이웰은 독일 전체 36,000여개의 약국 98%에서 유통되고 있는 오랜 전통을 지닌 브랜드로 현재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미국, 캐나다 및 EU, 한국, 대만, 일본 등 20여 국가에서 연간 60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 되고 있다.
요즘 일교차가 심하고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불어닥치면서 영유아 및 신생아 보습을 위해 많은 엄마들이 극 건성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프라이웰 우레아 보습크림을 크게 주목하고 있다.
건강한 피부 내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들 중 7%를 차지한다는 우레아 성분을 바탕으로 세라마이드, 판테놀, 멀티비타민(A, B3, B5, E), 보리지씨 오일 등 강력한 보습에너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보습을 경험할 수 있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미리주문 및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우레아 풋크림과 립밤을 증정하는 혜택과 백화점가 대비 60% 할인된 훨씬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이웰코리아의 김상민 대표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라이웰 우레아 보습크림의 좋은 성능을 알고,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우레아 보습크림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이웰의 우레아 보습크림 첫 홈쇼핑 방송은 오는 1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70분간 방영될 예정으로,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에 쥬얼리로 활동했던 이지현이 모델로 출연한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