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16]퀸텟시스템즈 `iCIGNAL IoT` 솔루션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월드IT쇼 2016`에서 사물인터넷(IoT) 채널을 활용한 기업 마케팅 프로세스 `IoT 매니지먼트 플랫폼 iCIGNAL IoT`를 선보인다.

[WIS 2016]퀸텟시스템즈 `iCIGNAL IoT` 솔루션

퀸텟시스템즈는 고객관계관리(CRM) 및 IoT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국내외 100여개를 웃도는 고객사와 15개 이상 글로벌 협력사를 확보했다.

최근 중소 프랜차이즈와 일반 소상공인의 모바일 마케팅을 지원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옐로마켓`을 출시했다. 옐로마켓은 소상공인이 별도 모바일 앱 없이 앱 내에 단독 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다. 페이지에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상점 리뷰나 소통으로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퀸텟시스템즈는 비콘, 와이파이, 지오펜스 등 다양한 IoT 채널을 활용한 기업 마케팅 프로세스 솔루션 `iCIGNAL IoT`도 개발했다. 해당 솔루션은 WIS 2016 기업 부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퀸텟시스템즈는 WIS 기간에 지난해 해외 구매자(바이어) 상담을 진행한 베트남 이동통신사와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한다. 인도네시아 사업자는 옐로마켓 모바일 플랫폼과 iCIGNAL IoT 패키지(묶음) 서비스 공동 비즈니스에 합의했다.

[WIS 2016]퀸텟시스템즈 `iCIGNAL IoT` 솔루션

신재길 퀸텟시스템즈 이사는 “옐로마켓은 소규모 레스토랑이나 상점에서도 고객에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라며 “인도네시아, 베트남 국민이 한국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우수성과 편리성을 직접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프랜차이즈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