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조정석, 과거 방송에서 김구라에게 "양아치" 소리를 들은 사연은?

사진='투깝스'에 출연하는 조정석을 향해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방송에서 독설을 날린 모습이 재조명됐다.
사진='투깝스'에 출연하는 조정석을 향해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방송에서 독설을 날린 모습이 재조명됐다.

'투깝스'에 출연하는 조정석이 화제인 가운데,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방송에서 조정석을 향해 독설을 날린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투깝스'에서 차동탁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조정석은 과거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MBC 드라마 '더 킹 투하츠'와 영화 '건축학개론'을 거론하며 "조정석만 떴다. 건축학개론도 마찬가지다. 이제훈 수지와 함께 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조정석은 "납뜩이의 대사는 시나리오 대사 하나하나가 전부다. 정말 재미있었다. 애드리브는 몇 개 없고, '어떡하지'만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연기를 보고) 이 친구 정말 양아치구나 했다. '옛날에 조금 놀았구나' 생각이 들었다. 건들건들하고 그러지 않았나"며 조정석의 연기력을 호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