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임대관리’ 홈버튼의 무료 방문 컨설팅 "찾아가는 홈버튼" 이벤트 진행

‘가장 쉬운 임대관리’ 홈버튼의 무료 방문 컨설팅 "찾아가는 홈버튼" 이벤트 진행

임대관리 솔루션 '홈버튼'을 서비스하는 링크하우스는 자사 서비스 도입을 원하는 공유오피스(코워킹 스페이스)를 대상으로 무료 방문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효율적인 임대관리 솔루션을 찾고 있는 서울, 경기 지역의 '공유오피스(코워킹스페이스)'를 대상으로 하며, 신청양식을 작성한 선착순 20개 공유오피스를 대상으로 △초기 도입 컨설팅 △기존 입주 기업 등록 방법 안내 △임대관리 자동화를 위한 사용법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공유오피스에게는 직접 준비한 ‘어물랭 간식가이드’의 '컵간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버튼'은 '핀테크 및 임대관련 빅데이터로 무장한 프롭테크 전문기업 ㈜링크하우스의 가장 쉬운 임대관리 솔루션이며, '자동 입금 확인’,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미납 관리 시스템' 등의 기능을 통해 기존의 비효율적인 임대관리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

링크하우스의 김태이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의 비효율적인 임대관리문화를 개선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간식과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 신청은 7월 15일 까지며, 선정된 공유오피스는 영업팀과 일정 조율 후, 맞춤형 방문 컨설팅을 받게 된다.

이벤트 신청은 홈버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