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옴팡이’ 팝업스토어 오픈…작가 사인회 개최

8월 24일~9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옴팡이’ 팝업스토어가 오는 8월 24일(금)부터 9월 2일(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B1F 왕관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옴팡이’ 팝업스토어 오픈…작가 사인회 개최

이번 옴팡이 팝업스토어는 최근 옴팡이가 찹쌀떡처럼 하얗고 귀엽고 말랑말랑한 외모를 앞세워 카카오톡 이용자들의 ‘최애’ 이모티콘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으면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방문하면 옴팡이 캐릭터 상품 구매자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옴팡이 부채의 행운을 만나볼 수 있다. 부채는 총 2가지 디자인으로 마련되며 랜덤 증정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런칭 기념으로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 초대형 바디필로우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가 10만원인 해당 제품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5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옴팡이’ 팝업스토어 오픈…작가 사인회 개최

특히, 8월 25일(토)과 9월 1일(토) 오후 2시에는 옴팡이 만큼이나 귀여운 외모로 주목을 끌고 있는 옴팡이 이모티콘 애소(정다슬) 작가 초대 사인회도 진행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애소 작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초대 사인회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더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옴팡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옴팡이의 귀여운 매력을 그대로 살린 고퀄리티의 옴팡이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처음으로 열리는 옴팡이 팝업스토어인 만큼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옴팡이 작가 초대 사인회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의 기회도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