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음악 명가' 창조공작소, 힐링게임 '마이오아시스' OST앨범 공개

사진=창조공작소 제공
사진=창조공작소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인기 힐링 시뮬레이션 '마이오아시스'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앨범으로 출시, 대중의 힐링감성을 새롭게 채운다.

최근 게임음악 전문회사 창조공작소 측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힐링게임 '마이오아시스(운영사 버프스튜디오)' OST앨범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오아시스' OST앨범은 지난해 말 '문명전쟁'OST에 이은 창조공작소의 두 번째 게임음악 앨범으로, 게임과 음악을 사랑하는 대중 모두에게 힐링을 전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특히 인디가수와 컬래버곡이었던 기존 OST와 달리, 게임 내 BGM으로 삽입된 음악을 그대로 담아, 힐링이라는 테마를 고스란히 살리고 있다.

신소헌 창조공작소 대표 음악감독은 "이번 '마이 오아시스' OST 앨범은 게임의 감성을 자극하고 대중의 힐링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져있다"라며 "앞으로도 창조공작소는 게임 외적으로도 감성을 채울 수 있는 다양한 OST앨범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창조공작소 제공
사진=창조공작소 제공

게임사 버프스튜디오의 김도형 대표는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을 받은 '마이 오아시스'의 OST가 앨범으로 발매돼 기쁘다.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이 힐링하시면서, 게임에도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조공작소가 내놓은 '문명전쟁'·'마이오아시스' 등 게임OST앨범들은 국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