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융합사고력’ 부문 8년 연속 수상

(좌)CMS에듀 이종철 상무, (우)CS M&E 금교돈 대표이사
(좌)CMS에듀 이종철 상무, (우)CS M&E 금교돈 대표이사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는 1월 31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융합사고력’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조선일보 교육•문화 법인 CS M&E와 조선에듀가 제정한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수상자 선정에 참여해 의미가 크다. 소비자는 브랜드의 만족도, 충성도, 추천 의향, 신뢰성 등 5개 항목을 평가하고 전문 심사위원단은 경영 성과, 교육 혁신 능력, 경쟁력 등을 평가해 수상자를 가린다.



CMS에듀는 소크라테스식 발문법에 기초한 차별화된 융합 교육 프로그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 대표적인 융합 사고 프로그램에서 개방형 질문을 통해 아이들은 스스로 답을 찾아가며 생각하는 힘을 키운다.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친구들과 토론으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창의적인 방법을 찾는다.

CMS는 해외 진출도 활발하다. 미국, 중국, 베트남 등에 융합 사고 프로그램과 강사 육성 콘텐츠를 제공하며 K러닝 대표 주자로 발돋움했다.

CMS에듀 이종철 사고력 총괄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의 핵심 역량으로 ‘융합적 사고’가 주목받으며 CMS의 교육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콘텐츠 개발에 더욱 애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CMS 영재교육센터는 3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를 센터별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신청문의는 가까운 센터 전화로 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