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학비송금무사고인증서’ 수여 받아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학비송금무사고인증서’ 수여 받아

캐나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기업은 이번 2019년도에 모든 필리핀 어학원으로부터 학비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하여 미납이나 연체된 이력이 없다. 이에 필리핀의 5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되어 어학원들로부터 트로피를 수여받아 신뢰도 높은 유학원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필통유학은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는 것에 일조한 유학원으로 2019년 2월 통계, 필리핀 수속으로 1년간 2000건 이상의 수속을 이뤄냈다.

관계자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고객으로 부터 만족과 신뢰도를 얻는 유학원이 되기 위해 꼼꼼한 상담과 출국 후 학생관리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상시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참고해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아 필리핀, 캐나다 어학연수 수속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필통유학 본사는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 등 국내 모든 지역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통해 수속이 가능하다.

필통유학이 학비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한 어학원으로는 필리핀 세부지역의 SMEAG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등이 있고, 바기오 지역으로는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