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전기쿡탑 18% 할인 판매…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서 선보여

10만원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설치 서비스 제공까지

하츠, 전기쿡탑 18% 할인 판매…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서 선보여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오는 8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서 인기 전기쿡탑 제품을 정상가 대비 1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인 ‘IH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3구(IH-361DT)’는 빠르고 강력한 인덕션 2구와 냄비의 제약이 없는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돼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더운 여름철에도 빠르고 쾌적한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강도 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열과 충격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한 것은 물론, 화구별로 1~9단계까지 화력 설정이 가능해 섬세한 불 조절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일시 정지 기능, 잠금 기능, 상판의 잔류열 표시 기능 등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기능도 적용돼 있어 뜨거운 열기와 유해가스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토)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개 매장 및 하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무료 설치 서비스, 롯데하이마트 제휴 카드사 청구할인, L.POINT 적립 등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츠, 전기쿡탑 18% 할인 판매…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서 선보여

하츠 관계자는 “최근 무더운 날씨가 연일 지속되면서 빠르고 쾌적한 요리가 가능한 전기쿡탑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하츠 전기쿡탑 할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하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