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보 'Clé : LEVANTER' 트레일러 공개…압도적 영상미 속 '운명적 만남' 시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압도적인 영상미의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새 앨범에 담긴 다양한 매력포인트들을 간접적으로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키즈 새 미니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엘리베이터, 터널 등 서로 다른 시공간 속에서 운명처럼 서로를 끌어당기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모습을 극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고통스러워하며 탈출하려는 승민과 눈물짓는 아이엔, 엘리베이터의 갑작스러운 추락에 울부짖는 방찬 등 멤버들의 연기와 함께 나침반, 문, 열쇠 등 'Clé' 시리즈를 연상케하는 오브제 등은 새 앨범이 갖는 상징성과 함께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세계관을 간접적으로 형상화하며 기대감을 갖게 한다.

새 앨범 'Clé : LEVANTER'는 지난달 발매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과 이달 14일 뮤비 선공개된 'Astronaut'(애스트로넛) 등을 비롯한 일련의 곡들로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3~24일 양일간 개최한 월드투어 첫 무대 'District 9 : Unlock' in SEOUL'('디스트릭트 9 : 언락' 인 서울)을 통해 글로벌 대중과의 진중한 음악교감 행보를 시작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