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곡 'FEVER' 글로벌 댄스 챌린지 진행…틱톡 통해 컴백이벤트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박진영이 내달 1일 공식컴백을 앞두고 글로벌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대중과 함께 음악적인 호흡을 가진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바일 영상플랫폼 틱톡을 통해 박진영 신곡 FEVER 글로벌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 뮤비공개를 시작으로 본격화될 박진영의 컴백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내달 1일 정식 음원공개될 신곡 'FEVER'를 통해 글로벌 대중과의 음악적 교감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로서 펼쳐지는 것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현재 공개된 포인트안무 파트 영상 속 트레이닝복에서 무대의상으로 전환되는 화면과 커플댄스 등의 영상과 모바일 콘텐츠로서의 다양한 효과들이 주는 재미는 색다른 도전의지를 불러일으킨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박진영 틱톡 공식 계정으로 공개중인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후렴구 포인트 안무를 함께하는 형태로 펼쳐진다. 현재 국내 유명 틱톡커인 신동호, 옐언니, 강레오, 은진 등 다양한 도전자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30일 뮤비공개와 함께 내달 1일 오후 6시 음원발매를 진행하며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 활동을 진행한다. 아울러 연말에는 대구, 부산, 서울에서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를 개최하며 대중과 교감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