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 웹사이트 개편 및 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이벤트 실시

멀티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가 웹사이트 개편과 디딤나우 모바일 기념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벤처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클라우드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디딤365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 클라우드 신청 고객은 최소 10%부터 요금 할인 혜택, AWS 신청 고객은 1개월 요금 무료 혜택, 네이버 클라우드 신청 고객은 2개월 5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상담 신청 고객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디딤365가 자체 개발, 운영하고 있는 디딤나우(DidimNow)는 현재 사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KT Cloud, AWS, IBM Cloud, 공공/금융클라우드 등 디딤365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등 모든 환경에 적용되는 하이브리드 인프라 관리 플랫폼이다. 전문가가 아니어도 서비스 신청이 쉽고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알람 및 빠른 복구를 제공하여 운영 비용이 절감된다.

지난달 출시한 디딤나우 모바일 버전은 앱상에서 대시보드, 클라우드 운영현황, 모니터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버의 목록 및 상태 정보와 성능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버에서 설정된 경보 항목 목록 확인, 오류 경보 로그 확인, 지원 센터와 A/S 요청 세부 정보 등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디딤365, 웹사이트 개편 및 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이벤트 실시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시 비용 부담이 큰 상황인데 이번 이벤트로 경제적인 클라우드 도입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디딤365는 클라우드 여정의 동반자로 철저한 웹사이트 관리와 향상된 디딤나우 모바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