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어-유교전] 월간 '프리스쿨' 유아교육전 참가

아에이오우디자인㈜은 지난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가 보는 유아잡지 월간 '프리스쿨'을 선보였다.

아에이오우디자인㈜이 선보이고 있는 월간 '프리스쿨'은 캐릭터를 통해 책 읽는 재미를 느끼게 해줌으로써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월간 '프리스쿨'은 누리과정과 연계된 내용의 색칠하기, 다른 그림 찾기, 선 연결하기, 미로 찾기, 수와 한글 익히기 등 유아들이 스스로 학습과 흥밋거리를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콘텐츠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매월 캐릭터를 메인 표지 모델로 등장 시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월간 '프리스쿨'은 유아교육 현장 및 박람회, 캐릭터 체험전, 유아교육 기관, 캐릭터 관련 제조사와 유통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월간 '프리스쿨'은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등원 및 외출이 어려운 유아와 소외된 아동을 위해 지난  3월 서울시 중구 무교로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자사가 발간하는 유아가 보는 유아 잡지 월간 '프리스쿨' 2,000부를 기부했다.

이에 따라 어린이재단은 기부받은 책을 대전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배부했다. 관계자는 “집에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기부하게 됐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