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가 유튜브 라이브방송 '홈런 핵인싸-이트'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 핵인싸-이트에서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교육정보와 교육 방향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첫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11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부모와의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을 더욱 늘리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만들었다. 업계 최초로 실버 버튼을 수상할 정도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홈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 많은 학부모를 만날 계획이다.
'인사이트 요기요'라는 코너에서는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할 교육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첫 방송에서는 최근 공교육 공백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학습격차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볼 만한 유튜브 콘텐츠를 추천하는 '홈런픽!튜브'와 우리 아이의 공부 환경을 개선해 주는 '구해줘! 홈런키즈'도 있다.
김범민 아이스크림에듀 신채널영업팀장은 “그 어느 때보다 불안하고 불확실한 지금은, 부모 교육과 검증된 정보가 필요한 시대”라며 “한 시간의 투자로 교육 인사이트를 싹쓸이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으니, '홈런 핵인싸-이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중 퀴즈 정답을 실시간 댓글로 맞히면 30명을 추첨하여 에어팟프로(1명), 헹켈 데피니션 5종 칼블럭 세트(4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25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 이벤트, 방송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동안 수집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신규 디바이스를 다음달 공개한다. 뉴 AI홈런북 출시를 앞두고 대국민 애칭 공모전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