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인천 제조업·ICT 융합 혁신 컨퍼런스 15일 온·오프 개최

[알림]인천 제조업·ICT 융합 혁신 컨퍼런스 15일 온·오프 개최

전자신문사는 아이시글로벌과 공동으로 오는 15일 제조업과 서비스 산업 기반이 탄탄한 인천광역시에 초점을 맞춰 정보통신기술(ICT) 연계 도약을 논의하는 '4차 산업혁명의 제조·서비스 ICT 혁신 컨퍼런스'를 송도 컨벤시아에서 온라인 생중계 병행으로 개최합니다. '인천, 4차산업 미래를 논하다'라는 주제로 제조업 경쟁력 토대에 ICT를 활용한 도약의 디딤돌을 놓을 수 있는 활동 방안과 기술 제안이 한자리에서 이뤄집니다. 인천관광공사 등 인천 주요 협회·단체가 후원하고 혁신 선도기업이 참여해 인천 지역 총생산과 종사자 수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제조업을 4차 산업혁명과 접목할 수 있는 사례 공유의 장이 될 것입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선도국인 독일 프라운호퍼 한국대표사무소에서 기조강연을 맡아 인천시와 국내 주요 기업·기관 간 연구개발(R&D) 협력 방안 및 모델을 제시합니다. 송도국제도시를 비롯해 영종, 청라 등 인천 스마트도시 관제센터를 통합 서비스하는 인천스마트시티㈜와 중소벤처기업 대상으로 사업 기회를 이어 주고 사업화 전 주기를 통합 지원하는 메이키스트엑스가 주제 발표에 나섭니다. 로봇공정자동화(RPA) 시장 주도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와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 전문 업체 토스랩이 제조업 혁신 제고를 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4차 산업혁명의 제조·서비스 ICT 혁신 컨퍼런스

○일시:2020년 10월 15일(목) 오후 1시~오후 4시 30분

○장소:인천 송도컨벤시아 1층 113~114호(온라인 동시 중계)

○주최·주관:전자신문사, 아이시글로벌

○후원:인천관광공사

○참가 대상:제조업·서비스업을 포함한 ICT 유관 산업 종사자와 관련 단체

○참가비:무료

무료 등록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