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에코, 반려동물에 도움되는 캐나다 물개 범육 물개 오일 출시

사진 = 에코 제공
<사진 = 에코 제공>

에코는 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물개 오일을 선보인다.

에코는 애견간식 전문업체 선도 기업으로써 물범오일(오메가3플러스.물범육포등 제조판매하고 있다.

산지 캐나다 뉴펀들랜드 래브라도 청정 바다에서 자라난 물범(물개)은 DPA.EPA.DHA 등 영양요소가 풍부하다. 이뿐 아니라 면역체계개선, 산기능개선, 강장작용 및 정력 강화의 효과가 있다. 어류유 DPA 등보다 인체 내피 세포활성물질 생성에 도움이 된다.

물범오일은 23단계 처리단계를 거치며 기존 국내 시판하고 있는 물범오일 보다 더욱더 신선하며 깨끗한 제품을 보다더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수제간식 파트에선 HACCP 인증 받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하고 있으며 반려견 으로 구성된 에코-펫 구성원 모두가
깨끗한 사업장 깨끗한 수제간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에코는 향후 계획 지페어 코리아 등 참여 글로벌한 회사도 거듭나기 위해 동남아 유럽 등 바이어들과 협업 및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