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에서 '코코멜론' 단독 론칭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T 올레 tv에서 '코코멜론' 단독 론칭

KT가 글로벌 콘텐츠 제공사 문버그 엔터테인먼트와 협력, '코코멜론'을 IPTV(올레 tv) 중 단독으로 제공한다.

'코코멜론'은 유튜브 채널 92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평균 약 35억 조회 수를 달성한 키즈 채널 부동의 1위다. 화려한 색감과 3차원(3D)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5세이하 아이가 즐겨보는 글로벌 인기 콘텐츠다.

올레 tv 가입자는 키즈랜드 메뉴에서 무료로 '코코멜론'을 시청할 수 있다. 올레 tv 키즈랜드에서 '코코멜론'의 170여개 콘텐츠를 한 번에 이어보기 할 수 있고, 장르별 학습 커리큘럼을 선택해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멀티랭귀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해 영어 자막 유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KT 올레 tv에서 '코코멜론' 단독 론칭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KT는 올레 tv 고객에 안전하고 검증된 키즈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콘텐츠 제공사와 제휴했다”며,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가 원어민의 영어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양질의 해외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으뜸 문버그 한국지사 대표는 “코코멜론은 세계 어린이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구독자와 시청자에게 즐겁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며, “KT와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한국 어린이가 코코멜론의 교육적 가치를 접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