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2020] 디케이 주식회사, 실내 맞춤형 공기청정기 선보인다

사진 = 디케이 주식회사 홈페이지 캡쳐
사진 = 디케이 주식회사 홈페이지 캡쳐

 
디케이 주식회사는 오는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적합한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첫번째 제품은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로 합쳐진 미니에어다. 방 안 공기정화는 기본이고 생활악취, 진드기, 곰팡이 등 알레르기성 유해물질까지 한번에 제거하여 건강한 실내공간을 만들어준다.

사진 = 디케이 주식회사 홈페이지 캡쳐
사진 = 디케이 주식회사 홈페이지 캡쳐

두번째 제품은 청정 디스플레이로 우리집 공기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0420 모델 공기청정기다. 어느곳에나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사용하기 편리한 전면 터치식 버튼을 적용하여 우리집 공기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플라즈마 이온 제균으로 마치 숲속에 있는 듯한 상쾌한 공기를 만들어주며 살균 이온을 발생시켜 집안 곳곳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 박테리아 등을 제균한다.

사진 = 디케이 주식회사 홈페이지 캡쳐
사진 = 디케이 주식회사 홈페이지 캡쳐

마지막 제품은 벽걸이 타입으로 아이들 손에 닿지 않아 안전하고, 깨끗한 공기를 멀리 보낼수 있어 늘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벽걸이 공기청정기이다. 프리필터와 복합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탈취까지 책임진다.

DK 주식회사는 프레스·정밀 금형 전문 제조회사로 출발했다. 그렇게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국내 제습기와 공기청정기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시장에 출시했다. 또, 레인지후드와 빌트인 가전을 개발해 건설사에 공급한다. 특히, DK 벽걸이형 공기청정기는 맞춤형 제품으로 실내에서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개발했다. 이러한 맞춤형 제품들은 학교, 노인 쉼터, 의료센터 등에 공급되어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디케이 주식회사 김보곤 대표는 “DK 주식회사는 항상 소비자 만족과 행복을 추구합니다. 주저하지 말고 지금 당장 DK의 전문성을 느껴보세요.” 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 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