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2020] 이앤에치, 필터로 보여주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경험

이앤에치(대표 황규익)는 오는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미세먼지 마스크와 필터를 선보인다.

사진 = 이앤에치 제공
사진 = 이앤에치 제공

맑은공기 미세먼지마스크 KF94는 정전기 흡착방식의 고효율 여과집진필터인 국산MB필터로 제조했다. 4중구조 초정전필터로 미세먼지와 유해 공기로부터 차단 효과가 있으며 식약처 KF94 품목허가 받은 의약외품이다. 편안하고 높은 밀폐력의 3단 접이식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틈새로 새는 안면부 누설율 11% 이하를 자랑한다. 분진포집효율은 KOTITI 시험연구원의 인증을 받은 100%이며 KATRI 피부자극성적서에도 합격했다.

사진 = 이앤에치 제공
사진 = 이앤에치 제공

필터렉스 캐빈필터는 0.3마이크로미터 초미세먼지 제거율 98%를 자랑한다. 차량 공조장치 최적의 조합 HEPA필터-써멀본딩부직포 2중 구조이다. 4면 밴딩 & 미니플리팅 최적화 필터 설계로 효율 및 통기성을 확보했다.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정균 감소율 99.9% 항균하는 기능도 있다. 열을 가하는 방식으로 접합시켜 인체에 무해한 핫멜트 공법으로 설계했으며 자동차 공조장치의 과부하가 걸리지 않는 HEPA11의 등급을 적용했다. 국내 최초 안심하고 사용하는 자동 필터 교체 알림 서비스까지 도입했다.

사진 = 이앤에치 제공
사진 = 이앤에치 제공

이앤에치는 헤파필터, 마스크필터, 캐빈필터, 정전필터, 카본필터, 미디엄필터, Synthetic Melt Blown 필터 미디어 생산 회사이다. 특히 HEPA 필터 및 High Grade Respirator 필터 미디어와 같은 고성능 필터가 이앤에치의 주요 제품이다. 요즘 산업화가 성숙 해짐에 따라 여과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입자·액체·기체 등 다양한 여과 대상이 있다. 이앤에치는 눈에 안 보이는 입자 여과에 특화되어 있다. 멜트블로운 부직포를 생산하여 최첨단 기술로 충전하므로 고효율을 보장하며 매우 높은 투과성을 보장한다.
 
이앤에치 황규익 대표는 “당사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경험을 축적하여 완벽한 품질과 원가절감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임직원 모두가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사람의 소중함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에 두고 인간의 삶 중시와 자연과의 조화 그리고 신기술을 근간으로 하여 사람, 자연, 기술이 함께하는 보람찬 일터를 지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E&H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건전한 기업 구조로 최상의 신용도, 투명한 도덕성 등 특유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된 모습으로 나가고자 합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