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2020] 한새, 공기청정기 필터 선보인다

사진 = 한새 제공
사진 = 한새 제공

한새(대표 김진석)는 오는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공기청정기 필터를 선보인다.
 
한새는 공기청정기 필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모든 공기청정기에 맞는 초고성능 필터와 탁월한 효과의 공기 청정기용 HEPA 필터를 생산한다. 특별 활성탄과 허니컴 구조로 여러 종류의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탈취 필터와 알레르기·바이러스·생활 악취를 제거할 수 있는 다기능 미디움 필터도 개발했다. 이 외에도 초고성능 마스크, 인체에 안전한 물티슈가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필터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사진 = 한새 제공
사진 = 한새 제공

한새는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공기청정기 전 품목 필터, 각종 기능성 필터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환경 관련 필터 외에도 친환경 물티슈, 정수기 관련 필터, 환경 가전, 항바이러스 연구 등 필요한 제품을 생산한다.

사진 = 한새 제공
사진 = 한새 제공

김진석 대표는 “한새의 필터 공학은 환경과 사람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합니다. 가장 소중한 사람의 건강, 한새가 지켜드리겠습니다. 더욱더 존경받는 기업 한새, 실패를 무릅쓰고 도전하는 한새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