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 9급 공무원 시험 일정 맞춘 커리큘럼 제공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 내부(제공:에듀윌)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 내부(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검증된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직접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은 9급 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폭넓은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9급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 맞춤 학습 전략에 기반한 ‘2021 9급 단기패스’, 합격할 때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2021 평생패스’, 공통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공통과목 평생패스’와 마무리 실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2021 문풀패스’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전문 교수진들의 명품 강의와 학습 효율성 향상에 최적화된 합격 교재로 9급 공무원 합격을 지원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은 고품질 콘텐츠 외에도 빈틈없는 학습 관리까지 지원한다.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 ‘아케르’는 1:1 맞춤 카운슬링과 생활 관리 프로그램, 멘탈 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 9급 공무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설계한 독한 커리큘럼으로 학습을 완성시킨다. 집중할 수밖에 없는 독한 학습 환경도 제공한다. 데일리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전문 담임 배정, 통제형 자율학습, 프리미엄 학습 환경 제공 등으로 흔들림 없는 수험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9급 공무원 합격을 위한 빈틈없는 콘텐츠와 합격 시스템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을 비롯해 대방, 부평,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서면까지 전국 7개 직영학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원학원 관계자는 “2022년부터 9급 공무원 시험 제도가 변경된다. 이에 제도 개편 전인 2021년까지 공무원 시험을 합격하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이 상당수다. 독한 에듀위 공무원 노원학원은 다양한 학습 지원을 통해 공무원 단기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