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어워즈-AIR-DESIGN] 대영전자…미세먼지 및 가스센서 소개


대영전자는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AIR-DESIGN'을 수상했다.

AIR FAIR AWARDS는 한국공기청정협회, 케이훼어스, 전자신문인터넷 주최로 에어페어에 참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디자인, 기술력, 혁신성, 신기술 등 5개 부분의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참가기업의 홍보를 지원한다.

빈트 타워형 공기청정기는 클래식하고 심플한 각진 형태이며 다양하고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 47.3㎡의 광대한 면적까지 청정 가능하며 독특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서 공기청정기의 날개를 쉽게 세척할 수 있다. 조립과 해체가 편리하도록 간단한 형태의 필터이지만 4단계의 다층적인 시스템으로 만들어져 있어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에어페어 어워즈-AIR-DESIGN] 대영전자…미세먼지 및 가스센서 소개

대영전자는 20년 넘게 Inverter Driver, SMPS, LED Display, Transformers, Coils등의 전자제품과 전력제어 응용제품 개발에 많은 기여를 해왔고 자사 CBU 브랜드인 “VVINT(자연 가습공기청정기, 자연가습기)를 런칭했다. 대영전자의 R&D 능력은 기술적인 혁신이 접목되어 있는 차별화된 전자 전기 엔지니어링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세계최고기술의 전력제어 응용 분야의 우량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 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