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호밍: AI Speaking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아이스크림에듀 호밍 화면 이미지
아이스크림에듀 호밍 화면 이미지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가 '호밍: 인공지능 스피킹(AI Speaking) 프리미엄 서비스'를 뉴 AI홈런북에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서비스는 '나의 AI(인공지능) 원어민 친구'라는 콘셉트로, AI홈런 고유 캐릭터 '뚜루뚜루'와 일대일로 대화하는 방식이다. 영어 말하기 및 문장 읽기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초등 영어 학습과정이다.

호밍 교재와 함께 단계별로 영어 문장을 익힐 수 있는 '스터디'에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프리토크', 영단어를 익힐 수 있는 '게임' 등 학습자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호밍 학습 커리큘럼은 '영어 말문 트기 〃 기초 문장 발화 〃 기본 표현 익히기 〃 확장 표현 익히기 〃 주제 기반 대화 〃 의사 소통'의 단계적 영어 말하기 과정을 제공한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부터 심화학습이 필요한 학생까지 다양한 레벨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윤미 아이스크림에듀 AI영어팀장은 “호밍은 오프라인 교재, AI의 실시간 피드백을 통한 영어 학습, AI 친구인 뚜루뚜루와 수준별 다양한 영어 대화를 통한 실질적이면서도 이상적 영어 학습법으로 코로나 시대에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책임진다”고 말했다.

호밍 인공지능 스피킹 프리미엄 서비스는 뉴 AI홈런북으로 학습하는 초등 AI홈런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학습 가능하다. 호밍 교재는 아이스크림에듀 커머스몰인 '하이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