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디오티티프로덕션, 아이 스스로 배우고 크는 놀이의 도구 “깔깔깔”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유교전-베이비페어] 디오티티프로덕션, 아이 스스로 배우고 크는 놀이의 도구 “깔깔깔” 소개

디오티프로덕션은 오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 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깔깔깔”을 소개한다.

깔깔깔은 대형 원목 놀이감을 시리즈로 제작하여 교육 및 놀이로 프로그램화하여 국내 영유아 교육기관 및 가정 등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소비자에게 대형 원목 놀이 도구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조립 영상과 놀이 영상을 제공하여 교사 또는 부모님과 함께 직접 놀이 도구를 만들어 보고 더불어 퍼니와 깔깔깔 유튜브 채널 동영상을 통하여 놀이에 대한 상상력을 키워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현장의 요구인 ‘유아 중심, 놀이 중심’에 맞춰 아이들이 “깔깔깔” 웃으며 놀이를 통해 협동과 배려, 창의를 배우는 놀이의 도구라 할 수 있다. 대표 안병두는 향후 아이들이 행복하게 웃는 세상을 만들어 주도록 “깔깔깔” 시리즈를 더욱 다양화하고 사업 영역을 넓혀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