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행복한 목욕을 만드는 유아 바디케어 브랜드 본베인 천연 버블 파우더 소개

[유교전-베이비페어] 행복한 목욕을 만드는 유아 바디케어 브랜드 본베인 천연 버블 파우더 소개

본베인은 오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프리즘 버블파우더를 소개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천연재료로 만든 "프리즘 버블파우더"가 있다. 빨강, 노랑, 초록, 파랑, 흰색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색을 섞을 수 있어 다양한 색의 거품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색감 놀이의 경우 빨강+노랑 파우더를 섞어 주황, 빨강+파랑 파우더를 섞어 보라, 초록+파랑을 섞어 에메랄드 바다색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본베인 관계자는 "천연 재료를 사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목욕을 할 수 있도록 만든다"라며 "자체 공장설립돼있어 앞으로 보다 좋은 재료와 안전한 설비로 바디케어 제품을 제조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