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봉봉프랜즈, 어린이화장품 어린이날선물세트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유교전-베이비페어] 봉봉프랜즈, 어린이화장품 어린이날선물세트 소개

봉봉프랜즈은 오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날을 맞아 홀리데이 메이크업박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봉봉프랜즈는 안심성분으로 만드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전시회에서 미리 어린이날을 준비하는 학부모를 위해 선물세트 및 특가존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봉봉프랜즈 특가존에서는 엄마네일과 아이네일이 함께 들어있는 ‘맘앤키즈 네일세트’, 3가지 모양도장으로 놀이하며 화장하는‘봉봉프랜즈 스탬프블러셔’,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성인 젤네일 스트립 ‘에어젤리’를 전시한다. 아울러 선착순 10명(일)에게는 홀리데이 메이크업박스를 최저가로 판매한다.

홀리데이 메이크업박스는 천연 칼라민 봉봉썬쿠션, 빨강무와 자색고구마로 색을 낸 봉봉컬러밤, 숨쉬는 어린이 매니큐어 네일프랜즈봉봉, 무아세톤 무색소 무방부제 네일리무버페이퍼, 의료용 테이프로 만든 스티커귀걸이세트, 3가지 도장이 들어있는 핑크빛 스탬프블러셔, 세안밴드, 안녕자두야 마스크팩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에 친화적인 안심 레시피 성분을 담아 건강한 화장품세트로 구성했다.

봉봉프랜즈 관계자는 "오프라인 박람회에 참가하기 힘든 분들을 위한 ‘온페어’에서도 봉봉프랜즈 선물세트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 단독으로 기획된 선물세트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유교전-베이비페어] 봉봉프랜즈, 어린이화장품 어린이날선물세트 소개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