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소파, 놀이학습 퍼즐 장난감 블록 ‘카오스’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소파, 놀이학습 퍼즐 장난감 블록 ‘카오스’ 소개

유아교구 전문 제조 기업 ㈜아이소파가 오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타깃으로 한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을 위한 놀이학습 블록 장난감 카오스를 선보인다.

카오스는 ‘링크 블록’과 ‘아키브릭 블록’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있으며, 가장 기초적인 쌓기 활동에 연결의 개념을 더해 무수히 많은 모양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교육용 블록이다.

16면체와 직육면체의 블록을 직접 쌓아보고 연결하며 입체성과 연결성, 힘의 균형과 분산, 무게중심의 원리를 배울 수 있으며, 유아 스스로 블록을 조립하며 창의력, 집중력, 소근육을 발달할 수 있다. 블록을 쌓고 무너지는 반복을 통해 인내심과 도전 정신을 길러주는 정서 교육도 가능하다.

[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소파, 놀이학습 퍼즐 장난감 블록 ‘카오스’ 소개

카오스 블록은 개인별 창의력 놀이부터 팀별 협동놀이까지 다양한 규모로 운영이 가능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일반 수업을 넘어 방과후교실, 가정 연계 수업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표 정태연은 “카오스 블록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등교, 원격 병행 수업이 가능한 신개념 놀이교육으로 각광받길 기대한다"라며 "유아교구로 자리 잡기 위해 교육적 요소를 가미한 다양한 조립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