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모움, SETEC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유교전-베이비페어] 모움, SETEC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모움은 오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모움은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아쿠아 플레이, 버그, 플랜토이즈, 틴티 등 총 다양한 모움의 인기 장난감 브랜드를 전시할 예정이다.

[유교전-베이비페어] 모움, SETEC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모움 관계자는 "틴티, 플랜토이즈, 아쿠아 플레이 등 모움이 준비한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무해한 자연 친화적인 재료와 까다로운 테스트들을 통과한 친환경 장난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여기에 버그 카트의 경우, 와디즈에서 7858% 펀딩 달성을 기록하며 최근 급 부상하고 있는 어린이 승용완구다"라고 밝혔다.

㈜이지엠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모움 부스를 방문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알림 신청 인증 시 플랜토이즈 기프트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육아맘이라면 최대 규모의 유교전인 세텍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 방문하셔서 모움의 장난감을 맘껏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