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모모랜드·크래비티·알렉사·블루 등 K팝 슈퍼페스트 출연팀, "코로나19 이상없음"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러블리즈 서지수의 코로나19 확진과 함께 우려를 갖게 하던 최근 랜선 합동공연 'K팝 슈퍼페스트' 당시 아티스트들이 공식입장과 함께 우려를 불식시켰다.

사진=UCM 제공
<사진=UCM 제공>

23일 브랜뉴뮤직·MLD엔터·스타쉽·지비레이블·언컷포인트 등 엔터사들은 전자신문엔터와의 연락을 통해 AB6IX·모모랜드·크래비티·알렉사·블루 등 'K팝 슈퍼페스트' 출연 아티스트들의 코로나19 확진 우려에 '이상없음'이라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이들은 지난 20일 예스24 라이브홀 생중계로 진행된 'K팝 슈퍼페스트' 무대에 서지수를 비롯한 러블리즈 멤버들과 같은 무대에 서면서, 동선일치 또는 접촉에 따른 확진가능성 의심이 드리워진 바 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터사들은 관련 소식 전달과 함께 공연주최사 및 내부확인을 진행, 라이브공연 당시 무대시간이나 대기실 등이 별도로 분리된 상태였던 상황으로 별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AB6IX(브랜뉴뮤직)·모모랜드(MLD)·크래비티(스타쉽)·알렉사(지비레이블)·블루(언컷포인트) 등 아티스트와 스태프에 대한 선제적인 자진검사 등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우려들에 대해서도 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한편 연예계와 대중공연계는 내달 1일부터 적용될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등 조금씩 완화기미를 보이는 코로나 시국을 앞두고, 방역수칙 준수 하의 유연한 움직임을 보이기 위한 준비를 펼치고 있다.

사진=언컷포인트 제공
<사진=언컷포인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