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정원표 교수 노하우 정리

정원표 교수(제공:에듀윌)
정원표 교수(제공:에듀윌)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강의를 맡고 있는 정원표 교수의 핵심만 알기 쉽게 정리해주는 독자적 강의 방식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룬 한 합격생은 “정원표 교수님이 공법을 복잡하게 공부하지 말라고 항상 강조하셨다.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머릿속에 흩어져있던 것들이 체계가 잡히고 정리가 되는 느낌이었다. 공법은 공부하려면 끝도 없는 과목인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만 잡아주시니 공부도 재밌어지고 정리도 되면서 마음도 가벼워졌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정원표 교수는 “합격하려면 필요한 공부만 해야한다”고 강조한다. 법률 구조와 법 체계를 이해하고, 실제 시험에서 묻고자 하는 것을 파악해야 객관식 시험에 적합한 최소 분량·최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정 교수의 설명이다. 그는 “구조와 체계가 공법 완성의 핵심이다. 원칙과 예외를 다루는 법률 구조는 학습량을 1/2로, 절차와 효력을 이해하는 법률 체계는 내용 이해를 2배로 완성시켜 준다”며 구조 및 체계 이해만으로 충분히 공법이 쉬워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공법을 쉽게 만들어주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정원표 교수의 강의는 실제로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수험생들은 ‘방대한 양으로 공포심을 주는 공법이 교수님만의 수업 방식과 노하우로 희망이 보이는 과목이 됐다’, ‘교수님이 알려주신 스킬대로 했더니 문제가 너무 잘 풀렸다’, ‘내용을 간단히 잘 정리해주시고, 포인트와 요령을 잘 알려주신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합격의 포인트만 알려주는 정원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 과정과 서울 홍대, 발산, 인천 부평, 경기 안산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