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올레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올키' 소개

올레아 전제품 [사진=올레아 제공]
올레아 전제품 [사진=올레아 제공]

올레아는 7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7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올키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어린이 건강식품 브랜드 올키(Olki)는 론칭 이후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왔으며 그중 대표제품인 ‘올키비타젤리’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열대과일 맛 젤리 형태로 비타민 B6, 비타민E, 비타민D, 아연이 함유되어있다"라며 "최근에는 기존 열대과일 맛 외에 청포도 맛, 사과 맛을 출시하여 아이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아주약품 올레아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올키비타젤리 사과 맛과 청포도 맛을 포함한 올키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새로 출시한 올키 유산균 츄어블과 아이베리루테인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올레아 부스 현장 방문 시 제품 증정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