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 서울 중소기업인대회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멀티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디딤365는 지난 24일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가 주최한 ‘2021년 33회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이사가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장관상 표창을 수상했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이사가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장관상 표창을 수상했다. >

이번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인을 격려하는 자리로 디딤365 장민호 대표이사는 모범적인 기업경영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재택근무 및 시차출퇴근제 등 유연근무제와 휴가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고용노동부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으로 근무혁신과 재택근무 특화 2개 분야에서 동시 선정되기도 했다.

디딤365는 네이버클라우드와 KT Cloud 최상위 등급파트너를 획득했으며, AWS, MS Azure등 외산 클라우드도 지원하는 멀티클라우드 전문기업이다.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부터 마이그레이션, 운영관리 등 고객의 클라우드 도입과 이용 전과정에 걸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과 효율적인 IT인프라 관리를 지원한다.

변화하는 근무환경,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네이버클라우드의 스마트워크(네이버웍스, 워크플레이스, 워크박스)를 출시해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과 근무방식의 혁신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