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아라쇼] 스튜디오티앤티,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시즌 2'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유교전-아라쇼] 스튜디오티앤티,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시즌 2' 소개

스튜디오티앤티는 7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7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아이러브캐릭터 라이선싱쇼’에 참가해 국산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시즌 2'를 선보인다.

스튜디오티앤티 관계자는 "본 작품은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 써클’ 동아리 멤버들을 중심으로 탐정부, 로봇부, 만화부, 게임부 등 다양한 동아리의 개성 있고 매력 넘치는 조연들이 에피소드마다 등장해 재미있는 소재로 이야기가 구성되어 있다"라며 "특히 시즌2는 다양한 서브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시즌1에서 다루지 못했던 내용을 담아 완성도 높은 스토리라인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히어로 써클’로도 출시되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서비스 중이다"라며 "지난달 중동지역의 방송국과 방영권 계약을 체결하여 첫 해외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