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통합 네트워크(IT&OT) 개선 위한 무선 솔루션 대공개"

[올쇼TV] "통합 네트워크(IT&OT) 개선 위한 무선 솔루션 대공개"

여의시스템은 7월 23일(금)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통합 네트워크(IT & OT) 개선을 위한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무선 네트워크'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산업 사물 인터넷이 점점 더 많은 장치를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지만 불행히도 네트워크 복잡성을 높이고 새로운 보안 위험이 생길 수 있다. 지속적인 작동을 보장하려면 완벽한 Wi-Fi 연결과 쉬운 네트워크 관리를 갖춘 신뢰할 수 있는 무선 솔루션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여의시스템의 네트워크분야 파트너사이며 30년 이상의 산업 자동화 네트워크 경험을 보유한 Moxa의 Simple Management S/W는 운영 기술(OT)의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네트워크 관리의 품질 개선방안을 제시하며 무선 네트워크관리를 위해 확장된 기능 소개와 더불어 AGV및 AS/RS 시스템의 구축 사례를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