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걸그룹 '블라인드 패키지' 사전예약 오픈…25일까지 예판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에 대한 기대척도가 금일 예판오픈과 함께 공식수치로 확인될 전망이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터파크·예스24·핫트랙스 등 국내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신인 걸그룹 프로모션 '블라인드 패키지' 사전예판을 시작했다.

이번 '블라인드 패키지'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 등 유수의 걸그룹들을 배출한 JYP의 신인 걸그룹에 대한 선제적 프로모션 성격을 띤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최근 신규 SNS 채널 'JYPn' 오픈을 제외한 별도의 정보공개 없이 전개되는 프로모션으로서, JYP의 자신감과 새로운 프로모션 정체성들을 엿볼 수 있다.

예약판매되는 블라인드 패키지는 한정반 CD,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등으로 구성된다. 또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추후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YP는 설립 첫 여성 사내이사로 선임된 이지영을 필두로 한 아티스트4본부를 신설, 내년 2월 데뷔를 목표로 한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를 거듭 추진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