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2]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전 세계 주목

코웨이는 CES 2022에서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등 혁신 제품들이 전 세계 참관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CES 2022 코웨이 부스. [자료: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CES 2022 코웨이 부스. [자료:코웨이]>

코웨이가 처음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는 사용자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공기압 변화를 감지해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9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언제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주는 혁신 제품이다.

코웨이는 CES 전시장에서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한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에서 해당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전시 기간 내내 참관객들로 북적였다고 밝혔다.

노블 정수기·공기청정기·인덕션 등 프리미엄 노블 컬렉션으로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 노블 존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덧붙였다.

코웨이는 '코웨이 CES 202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지난 5일 부스 언베일 영상을 선보였고, 오는 7일과 8일에는 각각 'CES 현장 스케치'와 '스마트 슬립솔루션 시연' 영상을 공개하며 오프라인 참관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현장에서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하고 온라인 참관객도 고려한 브랜드 사이트 운영으로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자료:코웨이]
<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자료:코웨이]>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