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한스령령, 싱글 '말해줄래 Talk Talk' 발표…'현실커플의 스윗 봄 러브송'

총 50만 구독자의 커플유튜버 '한스령령(한스X령령)'이 자신들의 현실연애감을 담은 싱글곡을 발표, 이른 봄의 풋풋훈훈한 로맨스 기운을 북돋운다.

23일 아이피샵(IPXHOP) 음악계열사 새라온E&T 측은 유튜버 한스령령의 싱글 ‘말해줄래 Talk Talk’이 지난 22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고 전했다.

한스령령은 와우 엔터테인먼트 PD출신의 32만 구독자 개인유튜버 '한스'와 플랜에이엔터(현 IST엔터) 연습생 출신 프리랜서 모델 령령(구독자 18만명) 등의 커플유튜버로, 다양한 콘텐츠 중 커버송 영상으로 조명된 바 있다.

싱글 ‘말해줄래 Talk Talk’은 종합 IP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 회장 조성목)의 엔터콘텐츠 제작유통사 새라온E&T의 월간 음원제작 프로젝트 중 하나로 제작된 작품이다.

사진=새라온E&T 제공
<사진=새라온E&T 제공>

이 작품은 새라온 E&T가 자랑하는 100여 팀의 전속·협업 프로듀서 및 A&R(Artists and Repertoire) 군단의 역량을 바탕으로 실제 연인 사이인 한스와 령령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를 더욱 달달하고 공감있게 표현함은 물론, 한스령령의 보컬이 지닌 매력을 더욱 집중적으로 끌어낸 바로 주목된다.

유튜버 한스령령의 싱글 ‘말해줄래 Talk Talk’은 현재 벅스, 멜론, 플로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모회사인 아이피샵 플랫폼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새라온E&T 관계자는 "한스령령 신곡 ‘말해줄래 Talk Talk’은 실제 커플의 ‘찐’ 연애 속에서 특유의 오고 가는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과 풋풋하고 훈훈한 연애 감정을 자아내게 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새라온E&T는 종합 IP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 회장 조성목)의 계열사로, 김보경, 디셈버 DK, 2Bic 지환, 배너 태환, 에스더 등 가수들은 물론 △싱어게인 출신 안수지, 벤티 △아프리카 인기BJ 수빈, 하율 △음악 유튜버 한스, 우현식, 방사포, 쏨소민 등 다양한 실력파 음악 엔터테이너들의 고퀄리티 음원들을 제작유통하며 대중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