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페어&유교전] 구강용해필름 전문 브랜드 '닥터필' 신제품 소개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lim)전문 제약사인 ㈜씨엘팜의 공식브랜드 '닥터필'은 5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2022 인천국제유아교육전 IN SPRING'에 참가해 신제품 글루타치온, 프로폴리스&이뮨, 파라브래스를 선보인다.
 
닥터필은 구강융해필름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구강 내에서 녹여 먹는 제품으로, 2003년부터  구강용해필름 기술 개발에 매진, 독자적인 생산 설비 시설과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구강용해필름 제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은 필름제형으로는 높은 함량의 글루타치온과 셀레늄, 아연 등이 첨가되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함께 출시한 프로롤리스&이뮨, 파라브래스 역시 필름제형임에도 높은 성품 함량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닥터필의 다양한 필름제형의 체험할 수 있으며,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닥터필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는 닥터필 부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시 럭키드로우를 통해 20,000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부스를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